대부분의 사람들이 sns를 이용하고 있을 것이다. 점차 사진을 올리면서 자신의 근황을 알리며 자랑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자리를 잡았다. sns활동을 직접적으로 하지는 않더라도 주위사람들은 어떻게 살고있나 하면서 눈팅만하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남들은 다들 잘 놀러다니고 좋은 선물, 맛잇는 음식들을 먹으러 다니는데 자신은 집에서 덩그러니 휴대폰만하고 있는 모습을보고 초라해지기도 하는데 이렇게 자랑을 난무하게 만들다보니 어그로를 끌기위해 1일 대여를 해서 본인의 물건인냥 사진을 올려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 불상사도 생기고 있다.

 

 

뒤쳐질세라 자신도 사진을 올리고 했는데 뒤늦게 살펴보니 이불킥하게만드는 게시물을 발견했다면 삭제를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것이다. 페북 게시물 삭제 하는 방법이 정말 간단하니 살펴보도록 하자.

 

 

페북 게시물 삭제

페이스북 게시물 삭제하는 방법으로는 한 번 익혀두면 쉽지만 처음이라면 어디로 들어가야하는지 여러 설정을 건들여보게 되는데

 

 

페이스북 어플에 들어가서 우측하단에 있는 메뉴를 눌러 들어간다.

 

 

맨위 상단의 내 프로필 보기를 눌러 본인의 게시물 확인이 가능한데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올린 게시물들이 순서대로 확인된다. 지우려는 게시물을 찾았다면 게심루 우측 상단의 점3개를 눌러주면 페북 게시물 삭제 또는 다양한 기능창이 뜨게된다.

 

 

공개 범위 수정을 눌러서 나만보기로 변경을 해두어도 다른사람들한테는 노출되지 않으며, 나만의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으며 나의 추억도 필요없다 싶으면 과감하게 삭제를 눌러주도록 하자.

 

 

기존에 올려둔 페북 게시물 삭제를 하고싶다면 한 개씩 지우는게 아닌 게시물 관리를 통해서 여러글들을 한 번에 정리를 할 수도 있다.

 

 

게시물 왼쪽편에 동그라미가 나오면서 지우고 싶은 글들을 체크해서 삭제를 해주면 한 번에 여러글이 지울수가 있다.

+ Recent posts